생활지식정보실

윈도우7 데몬툴 삭제 방법

지모프 2023. 5. 10. 10:18

데몬툴은 2000년대에 인기가 많았던 프로그램이지요.
용도는 가상CD 이미지를 생성하는 프로그램으로 게임이나, 프로그램을 
물리적인 CD로 보관하는 것이 아니라 디지털파일로 저장해서
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해줬지요.

그런데 최근에는 거의 사용을 하지 않는 것 같아요.
그래서  uninstall 이나 제어판의 항목에서 삭제를 하려고 하니,
삭제가 되지 않았어요.

그래서,
그냥 아래의 파일경로에서 해당항목을 삭제를 하니까 제거가 되었어요.

C:\Program Files\DAEMON Tools Lite

삭제가 되지않을 경우에 강제로
삭제해도 문제가 없네요^^;;

삭제를 해도 시작프로그램의 목록에
데몬툴이 나오는데,
이것은 우클릭하셔서 삭제하시면
깔끔하게 삭제처리가 되요^^;;

오래전에는 이 프로그램을 자주, 무료로 유용하게 사용했는데
이제는 필요가 없어져서 지우게 되네요.
그래도 잘 사용했었지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