후기

대전 ICC 호텔 숙박 후기

지모프 2023. 4. 9. 20:38

오늘은 대전에 위치한 호텔 ICC 숙박후기를 남기려고 해요^^;;

이 호텔은 2성급 호텔인데, 3성급으로 표기되어 있기도 하네요.

 

주소: 대전광역시 유성구 엑스포로123번길 55
연락처: 042-866-5000

 

주차장이 아주 넓고 대로변에 위치해 있어서 진입하기가 편했어요.

주차장이 넓은 이유는 웨딩홀이 있기 때문이지요^^;;

호텔객실의 프론트는 1층에 있지 않고, 6층에 있어요.

좀 특이하네요^^;;

객실요금은 위의 사진과 같은데, 저렴한 방도 있고 비싼 방도 있어요.

6층 밖에는 야외 테라스가 있었어요.

객실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. 

오른쪽에 거울이 있어서 깜짝 놀랬다는...ㅜㅜ;;

인터넷은 각 객실마다 무선으로 접속이 가능했어요.

욕실은 깔끔하게 구성되어 있네요.

비누와 칫솔은 제공되지 않고, 샴퓨나 바디워시는 일회용이 아닌 용기에 담겨있네요.

기타, 로션이라던지, 빗은 제공되지 않아요.

당일 저녁은 간단히 컵라면으로 끼니를 넘겼어요^^;;

다음날 아침 조식을 먹기위해 1층에 있는 식당으로 갔어요.

3성급 호텔로는 꽤 조식이 좋으네요.

첫째날은 콩나물 국이 나왔어요.

둘째날은 나머지 반찬은 모두 동일하고, 국만 다른 것으로 바꼈네요.

아무튼 조식은 만족했어요.^^;;